 | AIR FOAMPOSITE ONE PRM WHITE/CURRENT BLUE-FLASH LIME MADE IN CHINA 575420-100 |
제목 : AIR FOAMPOSITE ONE - WEATHER MAN
요새는 화이트 박스 제품들이 구매욕을 +3% 정도 해주네요. 국내 미발매 제품이지만 구매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가격만 좀 어려움..
페니 하더웨이의 폼포짓이지만, 이 웨더맨 제품은 케빈 듀란트를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예전 KD4에서도 한번 선보인적 있는 일기예보 컨셉은 케빈 듀란트의 어린 시절 장래희망인 일기예보관 혹은 기상캐스터에서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해외에서야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웨더맨이라는 영화도 있었는데, 우리나라 뉴스에서는 남자 웨더맨을 본 기억이 없는 것 같습니다.
파동 형태의 저 은색은 잘 안보이지만 스카치 입니다.
그러데이션 클리어솔과 사이에 예쁘게 자리잡은 페니의 로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흘러내리는 것 같은 풍만하고 안정적이며, 숨막히는 뒤태.
그러데이션 클리어 솔이 어퍼와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특히 요 두가지 색으로 된 작은 스우시가 구매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일본으로 쏠리는 태풍 경로 같은 것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그림입니다. 도플러 레이더를 통해 보여지는 파동을 디지털 픽셀로 나타내었습니다.
카본도 여전히 잘 있습니다.
작은 스우시와 마찬가지로 두가지 색으로 된 페니 로고.
복숭아 뼈 부분 안감에는 번개 모양이 양쪽으로 있습니다.
페니 로고도 토네이도처럼 생겼으니 날씨 컨셉과 잘 맞는듯 하네요.
'NIKE ACTION NEWS'와 'FLIGHT TRACKER'가 각각 새겨진 인솔이 들어있습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 많이 쓴 듯.
같은 문구가 새겨진 택도 따로 달려있습니다.
이건 같이 나온 에어포스원. 얘는 국내 발매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존의 제품이 새로 리트로 될 때는, 컬러만 새롭게 하는 것이 아니라 웨더맨처럼 스토리를 녹인 컨셉을 좋아합니다. 물론 이런 스타일이 조잡하다고 싫어하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지만..
기왕 웨더맨 팩의 2종을 모은 김에 썬더스톰을 의미한다는 빨간 색 폼포짓을 사서 완성해야겠네요. 망할 신발쟁이 습성...ㅋㅋ
 | AIR FOAMPOSITE ONE PRM WHITE/CURRENT BLUE-FLASH LIME MADE IN CHINA 575420-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