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 SF AF1 GOLDEN BEIGE / GOLDEN BEIGE MADE IN VIETNAM 857872-200 |
제목 : W SF AF1 - 골든베이지
제 블로그에 두서없이 적은 것을 옮겨와서 좀 줄이려다 보니까 말이 맞지 않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어서 미리 이해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완전히 밀리터리 컨셉으로 나온 신발입니다. 질좋은 나일론 발리스틱으로 마감되어 있다고 자랑하더라고요.
사진으로 느껴지실 지 모르겠지만 앞부분 가죽도 상당한 퀄리티의 가죽이 사용되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신발 베로, 우리가 흔히 이야기 하는 혀 부분이 통가죽으로 되어있고 이렇게 똑딱이로 지폐나 이런걸 숨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무튼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은 신발이 아니라 가방과 그 가방과 신발을 연결 해주는 어떤 끈 입니다. 실제로 끈이에요!!
먼저 가방 사진과 구석구석을 먼저 보여드릴께요.
입구는 지퍼로 내부를 잘 보호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쓰인 나일론의 밀도가 상당해서 적당한 생활방수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습니다.
지퍼를 잠그면 안에 공기를 강제로 눌러서 빼기가 어려울 정도로 밀봉이 잘되는 가방입니다.
안쪽은 따로 잡동사니들을 오거나이징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아마 사이즈로 봐서 패드정도를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인 것 같습니다. 노트북은 너무 커서 들어가지 않더라고요.
아무튼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공간이죠.
그리고 손잡이도 뭔가 그 군화 고무링같은 컨셉이라 특이하고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 손잡이 두개를 모두 분리해서
이렇게 어깨끈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매어봤는데 무거운 수납을 하면 좀 파고들어 아프지만 물건을 많이 담지 않으면 크로스로도 몸에 딱 붙게 맬 수 있는 정도의 꽤 재미있는 가방입니다.
저 사이사이에 뱃지나 키링들을 매달고 다닐 생각에 저는 이미 신나있습니다! 후후.
신발 뒷 부분에 저렇게 두세개의 분리된 고리에다가 요렇게 가방 끈을 맬 수가 있는거죠.
가방에 신발까지해서 발매가 정도의 가격이고 이정도 퀄리티에 재미있는 제품이라면 정말 돈 버는? (물론 실제로 그렇지는 못합니다만...) 기분이라고 느껴집니다.
아크로님 포스 이후로 이렇게 즐거운 포스는 오랜만인 것 같아요!!
신나는 부분입니다.
긴 글인데 끝까지 읽어주신 성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혹시 궁금한 것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셔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하나 더 올려드리고 글 마치겠습니다.
| W SF AF1 GOLDEN BEIGE / GOLDEN BEIGE MADE IN VIETNAM 857872-200 |